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포포투 다이어의 자리는 없다! 반 더 벤+로메로 부상→영국 매체, 풀터백 예상 "

북기기 0 47 0 0





에릭 다이어의 토트넘 훗스퍼에서 생활이 마무리되는 듯하다.

토트넘은 31일 오후 11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PL) 20라운드에서 본머스와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36점으로 5위에 위치해 있다.

경기를 앞두고 영국 매체 '90min'은 토트넘의 예상 라인업을 공개했다. '90min'은 손흥민, 히샬리송, 브레넌 존슨, 지오반니 로 셀소, 파페 사르, 올리버 스킵, 데스티니 우도기, 벤 데이비스, 에메르송 로얄, 페드로 포로, 굴리엘모 비카리오가 먼저 나올 것으로 전망했다.

'90min'은 "데이비스는 할 일이 너무 많았다. 경기 막바지에 골을 넣으며 역전을 노리기도 했다. 에메르송은 브라이튼전에서 부진했지만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당분간 다이어보다는 에메르송을 기용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다이어는 오랜 기간 토트넘에서 주전으로 활약했다. 토트넘 입단 초반에는 수비형 미드필더로 나왔지만 시즌을 거듭하면서 센터백으로 자리를 옮겼다. 수비형 미드필더 시절에는 롱킥, 피지컬 등을 바탕으로 준수한 평가를 받았지만 센터백으로 자리를 바꾸면서 다이어의 평가는 반전됐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