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또 이강인…엔리케 극찬 "PSG 오고 최고의 45분이었다"

북기기 0 31 0 0







트로페 데 샹피옹(프랑스 슈퍼컵) 우승으로 파리생제르맹 지휘봉을 잡고 처음으로 정상에 선 루이스 엔리케 감독이 전반전 경기력을 콕 집어 극찬했다.

4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르크 데 프린스에서 열린 2023-2024 트로페 데 샹피옹(프랑스 슈퍼컵) 툴루즈와 경기가 끝나고 인터뷰에서 "전반전은 (올 시즌 중) 예외적이었다. 내가 이곳에서 보낸 시간 중 최고의 45분이었다"고 말했다.

단판 승부로 펼쳐진 이날 경기에서 엔리케 감독은 이강인을 중앙 미드필더로 배치한 4-3-3 포메이션을 들고 나왔다. 이강인은 워렌 자이르 에메리, 비티냐와 함께 중원에 섰다. 공격진 세 명으로는 킬리안 음바페, 우스만 뎀벨레, 브래들리 바르콜라를 낙점했다.
 

▲ 이강인은 이날 결승골을 쏘아 올리며 파리 생제르맹 승리에 날개를 달았다. ⓒ이강인 SNS



엔리케 감독이 말한 대로 파리생제르맹은 전반에만 두 골을 터뜨려 승패를 결정지었다. 전반 3분 이강인에 이어 전반 44분 킬리안 음바페가 추가골을 넣었다.

이강인의 선제골은 파리생제르맹 조직력의 합작품이었다. 중원에서 공을 잡은 비티냐가 오른쪽 측면으로 달려가는 우스만 뎀벨레에게 긴 패스를 연결했다. 뎀벨레는 논스톱으로 페널티박스 안으로 공을 투입했다. 뎀벨레가 뿌린 공은 킬리안 음바페를 비롯한 툴루즈 수비수들을 지나 이강인에게 연결됐다. 이강인 역시 잡지 않고 왼발 슈팅으로 연결해 툴루즈 골망을 흔들었다.

선제골을 터뜨린 이강인은 '묘기'로 추가골 기회를 만들기도 했다. 전반 34분 페널티박스 안으로 투입된 롱 패스를 가슴으로 받아낸 뒤 왼발 시저스킥으로 연결했다. 이강인의 발을 떠난 공은 빨랫줄처럼 날아갔지만 골키퍼 정면에 안겼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