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대충격' 우레이, 빈 골대에서도 '무득점'→中 대망신

북기기 0 15 0 0


1차전 경기력 논란에도 다시 한번 ‘에이스’로 나선 우레이(상하이 상강)가 어이없는 실수를 저지르며 중국을 아시안컵 첫 1,2차전 무득점 수모에 빠트렸다.

알렉산다르 얀코비치 감독이 이끄는 중국 축구대표팀은 17일(이하 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의 알투마마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A조 2차전에서 레바논과 0-0으로 비겼다.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73위 중국은 앞서 1차전에서 106위 타지키스탄과 0-0으로 무승부를 거둔 데 이어 또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같은 조에 속한 레바논과 타지키스탄이 1무 1패를 기록해 중국은 2무로 아직 조 2위지만, ‘개최국’ 카타르와 3차전에서 반드시 이겨야지만 16강을 노려볼 수 있다.

1차전에서 부진했던 공격수 우레이가 이날 다시 선발 출격한 가운데, 중국은 영점 조준이 전혀 되지 않는 장면을 여러 차례 만들었다.

경기 자체가 어수선했다. 전반 14분 레바논 카릴 카미스가 중국 다이웨이쥔의 얼굴을 발바닥으로 가격했다며 중국 선수들은 노발대발했다. 높이 떠오른 공을 걷어내고 내려오면서 충돌한 만큼 고의적인 행동으로 보긴 힘들었다. 입 부근을 축구화 스터드에 맞은 다이웨이진은 그대로 쓰러졌다.

[OSEN=도하(카타르), 지형준 기자] 17일(현지시간) 카타르 도하 알투마마 스타디움에서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A조 조별리그 2차전 레바논과 중국의 경기가 열렸다.전반 종료 후 중국 코치진이 고형진 주심에게 항의를 하고 있다. 2024.01.17 / jpnews.osen.co.kr

[OSEN=도하(카타르), 지형준 기자] 17일(현지시간) 카타르 도하 알투마마 스타디움에서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A조 조별리그 2차전 레바논과 중국의 경기가 열렸다.전반 고형진 주심이 항의하는 중국 선수들을 물리치고 있다. 2024.01.17 / jpnews.osen.co.kr

고형진 주심은 중국의 오프사이드로 상황을 정리했다. 반칙을 범하기 전 이미 중국 장위닝이 오프사이드를 범했기 때문이다. 비디오 판독(VAR) 심판진도 이를 반칙으로 보지 않았는지 경고조차 나오지 않았다.

중국 팬들은 고형진 주심의 판정을 두고 오심이라고 날을 세운 반면 과거 맨체스터 시티에서 뛰었던 중국 선수 순지하이는 다른 주장을 펼쳤다.

'시나 스포츠'에 따르면 그는 "이걸 보고 반칙이 아니라고 할 순 없다. 그러나 그냥 반칙이라고 말할 수밖에 없다. 물론 우리 선수들이 손해를 보길 원하진 않는다"라면서도 "다이웨이쥔이 영리하지 못했다. 상대가 발을 들고 올 때는 피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순지하이는 "공을 건드리지 못하는데 상대는 여전히 발을 들고 있고, 다이웨이진은 여전히 공을 향해 몸을 기울이고 있다. 직설적으로 말해서 이럴 때 상대가 잘못했다면 그 반대 선수도 똑같다. 상대 선수가 발로 찼다고? 그는 발로 찬 게 아니라 관성 때문에 얼굴을 가격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중국 선수들은 이런 상황의 위험성을 인지하고 있어야 한다. 나는 당연히 우리 중국을 좋아하지만, 이번엔 VAR 후에도 레드카드를 줄 것 같지 않다. 걷어찬 게 아니기 때문"이라고 힘줘 말했다.

전반 30분 눈을 의심하게 하는 장면이 나왔다. 중국의 공격수 장위닝이 레바논 선수의 가슴을 힘차게 걷어 찬 것. 공과 무관한 플레이에 고형진 주심은 옐로카드를 꺼내 들었다.

전반전은 반칙과 실책이 난무하는 가운데 0-0으로 마무리됐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