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앞장선 손흥민~뒤따르는 이강인…‘문선민 제외’ 클린스만호, 사우디전 최종 담금질

북기기 0 19 0 0

녹아웃 스테이지 첫 경기를 앞둔 클린스만호가 최종 담금질에 나섰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9일 오후 10시30분(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의 알에글라 트레이닝 센터에서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사우디아라비아와 16강전 최종 담금질에 나섰다. 28일과 마찬가지로 문선민은 햄스트링 부상으로 숙소에서 회복 훈련을 진행, 나머지 25명의 선수들은 그라운드를 밟았다.

훈련 전 선수들은 각자의 루틴대로 몸을 달궜다. 김영권과 김진수는 사이클에 올라탔고, 조규성과 황인범, 이재성은 한 조를 이뤄 패스를 주고받았다.

클린스만 감독은 선수들을 동그랗게 모아 2분가량 연설을 시작했다. 전날 5분 넘게 진지한 이야기를 이어가던 때와는 ‘짧굵(짧고 굵게)’ 미팅을 진행한 후 본격적인 훈련에 나섰다. 운동장을 돌면서 워밍업에 들어간 클린스만호의 ‘첫 주자’는 손흥민과 이재성이었다. 트레이너와 함께 가장 앞에 서서 밝은 표정을 띠며 그라운드를 돌았다.

이강인과 설영우 등의 막내들은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뒤를 따랐다. 속도를 높이는 듯하자 이강인은 “너무 빨리 뛰어”라며 소리치며 앞 선수와 간격을 좁혀갔다. 미디어에 공개된 15분가량의 훈련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진행됐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