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대이변’ 또 일어나나…‘99위’ 팔레스타인, ‘디펜딩챔프’ 카타르에 선제골 ‘일격’→1-0 리드

북기기 0 46 0 0




언더독의 반란인가.

팔레스타인(FIFA 랭킹 99위)은 30일 오전 1시(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의 알바이트 스타디움에서 킥오프한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디펜딩챔피언’ 카타르(FIFA 랭킹 58위)와 16강전에서 1-0 앞서고 있다.

카타르는 조별리그 A조 3연승을 내달리며 1위로 16강에 올랐다. 팔레스타인은 C조 3위(승점 4)였는데, 각조 3위 상위 4팀에게 주어지는 ‘와일드카드’ 자격으로 16강 무대를 밟았다.

카타르의 우세를 점쳤지만 전반 초반 팔레스타인의 분위기였다. 전반 18분 아미드 마하라의 오른발 중거리슛은 메샤알 바르샴 골키퍼가 몸 날려 쳐냈다. 1분 뒤 팔레스타인의 코너킥 상황에서는 문전의 모하메드 살레가 오버헤드킥을 시도했는데, 카타르 수비수가 머리로 걷어냈다.

공세는 계속됐다. 전반 23분 팔레스타인 골키퍼 자이드 쿠운바르의 골킥을 자이드 쿠운바르가 헤더로 떨궜다. 박스 안에서 받은 오데이 다바그가 슛을 때렸는데 크로스바 위로 떴다. 전반 25분 역슴 상황에서 마흐무드 아부와르다가 내준 공을 쿠운바르가 슛으로 연결했다. 몰아치는 팔레스타인에 카타르는 이렇다 할 공격 찬스를 잡지 못하고 고전했다.

공세 속 결실을 맺었다. 전반 36분 다바그가 오른쪽 골문 구석을 정확하게 갈랐다. 수비수 2명이 따라 붙었지만 제친 후 오른발 슛으로 팀에 선제골을 안겼다.

지난 28일에는 FIFA 랭킹 106위 타지키스탄이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아랍에미리트(UAE·64위)를 승부차기 끝에 제압한 후 8강에 선착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