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K리그 경력자’ 조영욱, 린가드에게 조언 “생각보다 수비가 빡셀 수 있다”

북기기 0 6 0 0







FC서울의 부주장을 맡은 조영욱은 새롭게 팀에 합류한 제시 린가드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지난 시즌까지 무려 4년 연속 하위 스플릿에 머물며 자존심을 구긴 서울은 올 시즌 알찬 전력 보강에 성공하며 명예회복을 벼르고 있는데 그 중심에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명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신이자 잉글랜드 국가대표 경험이 있는 린가드가 자리하고 있다.

서울은 지난달 8일 린가드 영입을 발표했다. 그는 세계적 축구 명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신으로 프로 데뷔 이후 EPL 무대에서만 13년간 활동한 선수다.

또한 그는 잉글랜드 국가대표로도 A매치 32경기(6골)를 뛰었고,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에서도 활약했다.

‘K리그 역사상 최고의 네임밸류’로 손꼽히고 있는 린가드가 FC서울 유니폼을 입고 펼칠 활약에 벌써부터 큰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시즌 K리그2 김천상무서 활약하다 전역해 FC서울로 복귀한 조영욱은 26일 서울 소공동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 개막 미디어데이에 본 행사에 앞서 인터뷰를 통해 “나 뿐만 아니라 많이 느꼈겠지만 처음에는 ‘왜 오지?’라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고, 솔직히 오고 나서도 그 생각을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는 “운동을 하고 연습경기를 하고, 또 개인운동을 하는걸 보니 이 선수가 정말 다른 거 하려고 오진 않았구나란 생각이 들었다”며 “축구에 대한 태도 등이 굉장히 좋았다고 보여졌다. 그런 부분에선 배울 점이 많다”고 칭찬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