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레알 마드리드, 음바페 조심하라!"…스페인 역대 가장 '위대한 명장'의 충고, 왜?

북기기 0 7 0 0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PSG)의 에이스 킬리안 음바페가 스페인 명가 레알 마드리드로 간다.

현지 언론들은 "음바페와 레알 마드리드가 5년 계약에 합의했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사실상 레알 마드리드행이 확정됐다. 최근 루이스 엔리케 PSG 감독은 음바페가 없는 PSG를 준비해야 한다며, 음바페에게 45분의 시간만 주고 있다.

음바페는 연봉을 대폭 삭감하면서 레알 마드리드로 향한다. 그만큼 레알 마드리드를 원했고, 레알 마드리드에서 진정한 황제 등극을 바라고 있다. 음바페를 품은 레알 마드리드는 갈락티코 3기의 본격적인 출발을 알릴 수 있게 됐다.

그런데 모두가 음바페의 레알 마드리드행을 반기는 것은 아니다. 음바페의 합류가 레알 마드리드를 더 나쁘게 만들 것이라고 주장하는 이들도 있다. 여기에 이런 의견에 동의하는 또 한 명의 인물이 있다.

보통 인물이 아니다. 스페인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명장' 중 하나로 꼽히는 인물이다. 바로 비센테 델 보스케 감독이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리의 전설적 선수 출신에 레알 마드리드 감독도 역임했다. 레알 마드리드 감독으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우승 2회를 이끄는 등 총 8개의 우승 트로피를 수집했다.

델 보스케 감독의 가장 위대한 업적은 역시나 스페인 대표팀이다. 스페인 축구의 황금기, 무적함대 시절을 이끈 명장이다. 델 보스케 감독은 2008년부터 2016년까지 스페인 대표팀을 지휘했고, 스페인 역사상 첫 월드컵 우승인 2010 남아공 월드컵 우승을 차지했다. 또 유로 2012까지 정상에 올랐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