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손흥민, 이적 시장 대비 영업 시작? 크리스탈 팰리스 FW와 대화→"팬들은 희망적"

북기기 0 8 0 0







손흥민이 경기 후 에베레치 에제와 대화를 나눴다. 이 모습을 본 팬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냈다.

토트넘 훗스퍼는 3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PL) 27라운드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에 3-1로 승리했다. 이로써 토트넘은 승점 50점으로 5위, 크리스탈 팰리스는 승점 28점으로 14위가 됐다.

전반은 득점 없이 끝났다. 후반에 들어와 첫 골이 터졌다. 선제골은 크리스탈 팰리스 몫이었다. 후반 14분 페널티 박스 앞에서 로드리고 벤탄쿠르가 파울을 범하며 크리스탈 팰리스가 프리킥을 얻었다. 에제가 키커로 나섰고 벽을 넘기는 프리킥이 아니라 굴리엘모 비카리오가 서 있는 방향으로 슈팅했다. 에제의 강력한 슈팅은 그대로 골망을 갈랐다.

토트넘도 가만히 있지 않았다. 후반 32분 브레넌 존슨이 우측면을 허물고 페널티 박스 안으로 진입했고 티모 베르너에게 패스했다. 베르너는 가볍게 밀어넣으며 토트넘 데뷔골을 넣었다. 토트넘이 역전에 성공했다. 후반 35분 스로인을 받은 제임스 메디슨이 공을 띄워줬고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헤더로 골망을 흔들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