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감히 국가대표 승선을 거부해!

북기기 0 15 0 0







해리 레드냅(77) 감독이 아스널 수비수 벤 화이트(27)의 결정에 분노했다. 화이트는 최근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소집을 거절한 것으로 전해졌다.

영국 매체 '미러'는 16일(한국시간) "레드냅 감독은 화이트에게 분노하며 폭언을 쏟아냈다. 화이트는 잉글랜드의 A매치 기간을 앞두고 가레스 사우스게이트(54)의 승선 요청을 받았지만 거절했다"라고 보도했다.

'미러'에 따르면 레드냅 감독은 화이트가 잉글랜드 대표팀 승선을 거절하자 "역겹다(Disgusting)"라고 비난했다. 화이트의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경력이 끝나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잉글랜드는 오는 24일과 27일 각각 브라질, 벨기에와 친선 경기를 치른다. 6월 2024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 본선 경기 전 평가전 격이다. 하지만 '미러'에 따르면 최근 화이트는 사우스게이트 감독의 잉글랜드 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미러'는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아스널과 대화를 나눴다. 화이트는 논쟁에서 제외되기를 원했다"라며 "이는 레드냅 감독이 분노한 이유다"라고 설명했다. 레드냅 감독은 '토크스포츠'를 통해 "사우스게이트는 여전히 화이트의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승선 가능성을 열어뒀더라"라며 "하지만 그는 문을 과감히 닫아야 한다. 화이트는 조국을 위해 뛰기를 바라지 않는다"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