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김민재 충격 벤치, "세리에 흔들던 선수가

북기기 0 10 0 0

3경기 연속 선발 제외. 독일 현지도 당혹스럽다는 반응을 보일 만큼 김민재(28·바이에른 뮌헨)는 축구인생 처음으로 힘든 시련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괴물 수비수는 덤덤했다. 평소와 같이 주전 경쟁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축구 이적시장 전문사이트 트랜스퍼마크트는 16일(한국시간) "선수 커리어 내내 주전으로 뛰었던 김민재는 올 시즌 뮌헨에서 총 28경기를 뛰고 1골 2도움을 올렸다. 하지만 2023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돌아온 뒤 김민재는 여러 차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김민재의 인터뷰를 소개했다.

김민재는 독일 티1 온라인과 인터뷰를 통해 벤치 멤버로 밀린 것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그는 "이런 경험을 해본 적은 없지만 무언가 배울 수도 있을 것 같다"며 "내가 뛰지 않는다고 해서 완전히 길을 잃어버린 것은 아니다. 그라운드에 나서기만 한다면 내 능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예전에는 내가 좋지 않아도 경기에 나서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이제는 내가 잘하든 못하든 팀 성적과 동료들의 활약에 따라 뛰지 못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김민재는 "나는 지금까지 많은 경기를 치렀지만, 뮌헨에는 좋은 선수들이 너무 많다. 내가 경기에 나서지 못할 수 있다"며 "특별히 불만이 있는 것은 아니다. 언제나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세계적인 빅클럽 뮌헨에선 언제든 주전 자리가 위험할 수 있다고 인정한 것이다.

김민재의 벤치행은 독일 현지에서도 큰 이슈다. 여러 매체가 김민재의 인터뷰 내용을 전했다. 독일 스포르트1은 "김민재는 나폴리(이탈리아)의 스타 수비수에서 뮌헨의 교체 선수로 전락했다. 지난 시즌 나폴리에서는 상상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분데스리가로 오기 전 김민재는 세리에A를 뒤흔들었다. 괴물이라는 별명을 가진 김민재는 리그 최고 수비수였다"며 "김민재는 선수 커리어 초반 베이징 궈안(중국)과 페네르바체(튀르키예) 등에서 베스트11로 활약했다"고 전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