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나와의 약속, 이미 결정 내렸다" 손흥민, 은퇴 후 축구 관련 일 접는다

북기기 0 19 0 0




손흥민은 은퇴 후 축구와 관련한 일을 하지 않을 생각이다.


손흥민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4월호 커버를 빛냈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유명한 손흥민은 런던에서 촬영을 진행한 뒤 매체와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해당 인터뷰에서 손흥민은 축구에 대한 사랑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축구가 짝사랑이라고 느낀 순간은 없다. 나는 언제나 축구 때문에 울고 축구 때문에 웃었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고 있다"며 웃은 뒤 "모든 사적인 순간 하나하나가 축구와 연결되고 있다고 느낀다"고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때가 되면 미련없이 축구계를 떠나겠다는 마음도 밝혔다. 손흥민은 '은퇴한다면 축구에 관한 일은 안 할 것'이라는 과거 발언에 대한 질문에 "이 마음은 평생 변하지 않을 것 같다. 나와의 약속이고 이미 결정을 내린 부분이다. 축구를 사랑하고 좋아하지만 다른 사람을 가르칠 능력도 없을 뿐더러 직접 공을 차는 순간을 사랑한다"며 단호히 답했다.


손흥민은 이전부터 축구에 대한 진지한 열정을 드러내왔다. 축구에 전념하기 위해 결혼도 은퇴 이후로 미룰 정도다. 결혼을 하면 가족에게 집중해야 하는데, 그러면 축구에 온전히 힘을 쏟을 수 없다는 게 이유였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