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2018년 무리뉴 예언이 맞았다!"…"향후 맨유 10년 이끌 재능" 극찬한 선수 '폭발'…

북기기 0 7 0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이 6년 전 조세 무리뉴 전 감독의 예언이 맞아떨어졌다며 놀라워하고 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18일(한국시간) "맨유 팬들은 무리뉴의 에연이 6년 만에 현실이 됐다고 생각한다. 이제 그들은 무리뉴의 말이 옳았다는 게 증명됐다고 여긴다"라고 전했다.

포르투갈 출신 명장 무리뉴는 자국 리그 명문 포르투를 2003-2004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으로 이끌어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았다. 이후 신흥 갑부 구단으로 떠오르던 첼시 지휘봉을 잡아 프리미어리그 2연패를 이뤄내며 명장 반열에 올랐다.

첼시 다음은 이탈리아 인터 밀란이었다. 인터 밀란에서 세리에A, 코파 이탈리아,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모두 거머쥐며 트레블을 달성했다. 인터밀란을 떠난 다음에는 세계적 명문 레알 마드리드로 떠나 라리가, 코파 델 레이 우승을 경험하며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았다.

이어 첼시 지휘봉을 다시 잡은 무리뉴는 평소 존경했던 알렉스 퍼거슨의 후게자로서 2016년 맨유를 이끌게 됐다. 무리뉴는 당시 암흑기에 빠졌던 맨유를 데리고 리그컵은 물론 유럽클럽대항전인 UEFA 유로파리그 우승컵까지 들어올리면서 2016-17시즌 2관왕을 기록했다. 2017-18시즌에는 리그 준우승을 차지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