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토트넘이 미쳤어요, 손흥민 재계약 위해 모든 제한 삭제...구단 역사상 최고 대우+장기 재계약 초대박...협상은 진행 중

북기기 0 6 0 0






토트넘은 손흥민을 위해서 엄청난 수준의 제안을 준비 중인 것으로 보인다. 토트넘은 은퇴에 가까워지는 선수들에게 장기 계약과 좋은 대우를 하지 않는 구단 중 하나지만 손흥민은 예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토트넘 소식을 전문적으로 전달하는 스퍼스웹은 25일(한국시각) '역사적으로 토트넘은 30살이 넘은 선수들에게 장기 계약을 제안하는 경향이 없었다. 하지만 다양한 보도에 따르면 토트넘은 손흥민을 새로운 계약으로 묶어두기 위해 이러한 추세를 끝낼 준비가 되어 있다'며 토트넘이 손흥민을 위해 좋은 계약 조건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퍼스웹은 손흥민이 마땅히 그럴 만한 자격이 있는 선수라고 주장했다. 매체는 '손흥민이 젊은 토트넘의 팀 리더이자 전 세계적으로 클럽을 대표하는 선수다. 손흥민은 전성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경기력이 하락할 조짐이 보이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토트넘 고위층은 그에게 상당한 급여 인상이 포함된 새로운 계약을 제시하는 데 아무런 거리낌이 없을 것이다'라고 분석했다.

최근 영국 스카이 스포츠의 마이클 브릿지 기자 역시 영국 기브미스포르트를 통해 토트넘과 손흥민의 재계약 협상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여전히 (재계약 협상이) 진행 중이다. 솔직히 말해서 손흥민은 경기장에서도 훌륭하지만 구단의 뛰어난 홍보대사이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토트넘의 핵심이다. 해리 케인의 뒤를 이어서 구단의 훌륭한 주장이 됐다"며 토트넘이 손흥민과 재계약을 맺을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설명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