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반복되는 인종차별에 비니시우스 끝내 눈물 "축구하기 싫어진다"

북기기 0 8 0 0



거듭되는 인종차별에 결국 눈물을 흘렸다.

비니시우스 주니어는 27일(이하 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릴 예정인 브라질과 스페인의 평가전을 하루 앞두고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비니시우스는 브라질 대표팀에 뽑혀 경기를 누빌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비니시우스는 눈물을 흘렸다. "계속되는 인종차별로 축구하는 게 점점 싫어지고 있다"고 힘겹게 말했다.

유럽축구에서 인종차별은 심심치 않게 일어나는 일이다. 특히 유독 비니시우스에게 심하다.

비니시우스가 눈물을 흘린 건 이번 한 번이 아니다. 지난 시즌에도 폭발한 바 있다. 지난해 5월 22일 스페인 발렌시아 메스타야에서 열린 2022-23시즌 스페인 라리가 35라운드 발렌시아와 원정 경기에 나선 비니시우스는 관중들의 원숭이 구호와 흉내에 마음을 크게 다쳤다.

레알 마드리드 유니폼을 입고 뛰었던 비니시우스는 경기 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처음, 두 번째도, 세 번째도 아니었다. 라리가에서 인종차별은 일반적"이라며 "한 때 호나우지뉴, 호나우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리오넬 메시가 뛰었던 라리가는 이제 인종차별 리그가 됐다"라고 허탈한 심경을 드러냈다.

지난해 1월 비니시우스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팬들에 의해 교수형에 처하는 섬뜩한 일까지 겪었다. 아틀레티코 팬들은 레알 마드리드 훈련장 길목 다리에 비니시우스 유니폼을 입힌 마네킹의 목을 매달았다. 교수형을 방불케하는 장면이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