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충격 스왑딜 주장'...김민재, 뮌헨 떠나 레알로 이적? "수비수 영입 위한 거래에 포함시킬 수도!"

북기기 0 9 0 0







김민재의 차기 행선지 후보로 충격적인 이름이 등장했다. 바로 레알 마드리드다.

스페인의 피차헤스는 25일(한국시각) '바이에른 뮌헨이 알폰소 데이비스의 복수를 위해 레알 스타를 선택했다'라고 보도했다.

바이에른은 올 시즌 어렵고 혼란한 시기를 보내고 있다. 토마스 투헬 감독이 성적 부진으로 시즌 마무리도 전에 팀과의 결별을 예고했고, 주요 선수들의 이적설도 끊이지 않고 있다.

팀을 나갈 것이 유력한 선수 중 한 명은 데이비스다. 데이비스는 레알의 유혹을 받으며 이미 레알과 개인 합의까지 성공했다고 알려졌다. 바이에른도 데이비스의 무리한 재계약 요구에 그를 매각할 의사가 있다고 전해졌다. 다만 바이에른은 데이비스를 쉽게 잃고 싶지는 않은 상황이다.

김민재도 이적설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최근 에릭 다이어에 밀려 벤치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김민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인터밀란 등의 관심을 받으며 한 시즌 만에 바이에른을 떠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다. 다만 독일 언론은 바이에른이 다음 시즌 새로운 감독을 선임한 이후 김민재와 일부 상황이 애매한 선수들에 대한 계획을 결정할 것이라고 점쳤다.

하지만 바이에른의 입장에도 불구하고 김민재가 데이비스 이적 이후 바이에른이 계획 중인 예상치 못한 거래에 포함될 수도 있다는 의견이 나와 화제를 모았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