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울산 이동경→전북 이동준→대전 이현식, 김천 상무 최종 합격 '4월 29일 입대 예정'

북기기 0 12 0 0

김천 상무 새 얼굴이 확정됐다. 이동경(울산 HD) 이동준(전북 현대) 등 국가대표 경력을 가진 선수가 두루 합격했다.

28일 오전 2024년 2차 국군체육부대 합격자 발표가 이뤄졌다. 이현식(대전하나시티즌) 원기종(경남FC) 등 K리그1, 2에서 핵심으로 뛰는 선수가 대거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4월 29일 입대 예정이다. 1년 6개월 동안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며 그라운드를 밟는다.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김천 상무는 '하나은행 K리그1 2024' 개막 세 경기에서 2승1패(승점 6)를 기록했다. 올 시즌 '유일한' 승격팀인 김천은 시즌 초반 매서운 힘을 자랑하고 있다. 다만, 김천은 '군 팀' 특성상 선수 입대와 제대가 반복된다. 실제로 지난해에는 항저우아시안게임 금메달로 조영욱(FC서울)이 조기 전역하는 일도 있었다. 현재 주전으로 뛰고 있는 김현욱 원두재 김진규 이상민 등 17명도 제대를 앞두고 있다. 지난해 1월 16일 입대한 김천 7기는 7월 15일 제대를 명 받는다.

이들의 빈 자리를 채울 새 얼굴이 정해졌다. 이동경 이동준 이현식 원기종을 비롯해 김강산(대구FC) 박찬용 김준호(이상 포항 스틸러스) 이승원(강원FC) 맹성웅(전북) 추상훈(전남 드래곤즈) 최예훈(충남아산) 오인표(서울 이랜드) 김승섭(제주 유나이티드) 김찬(부산 아이파크) 김태훈(FC안양) 유선(성남FC) 등이 합격했다. 이들은 서류 심사, 체력 테스트를 거쳐 최종 합격했다. 지난달 진행한 체력 측정에는 59명이 테스트에 임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