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첫 승을 쏴라!’ 동상동몽 K리그1 5개 구단, 사생결단 모드

북기기 0 50 0 0


‘동상동몽’이다. A매치 휴식기를 거친만큼 시즌 마수걸이 승리는 필수 목표다. 개막 이후 3경기째 무승에 갇힌 5개 팀이다.

나란히 2무1패를 기록 중인 강원FC(8위·4골) 인천 유나이티드(9위·3골·골득실 -1), 대전하나시티즌(10위·3골·-2) 전북 현대(11위·2골·-1), 최하위로 몰린 대구FC(승점 1)가 ‘사생결단 모드’로 K리그1 재개 첫판 승리를 노린다.

인천과 대전은 30일 오후 2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맞대결을 벌인다. 외나무다리 대결이다. 홈 팀 인천은 지난 울산HD와 3라운드에서 3-3 무승부를 기록, 승리는 얻지 못했으나 무득점 침묵에서 벗어나 다득점 경기를 했다. 간판골잡이 무고사가 멀티골을 기록하는 등 정상 궤도에 들어섰다. 긍정 요소가 많다.

대전은 개막 이후 3경기에서 각각 1골씩 기록했다. 구텍, 호사, 음라파 외인이 차례대로 득점했다. 즉 양 팀 승부는 외인 해결사간의 대결로도 좁혀진다.

‘명가 재건’을 그리지만 여전히 더딘 행보를 보이는 전북은 같은 날 리그 선두 울산과 안방에서 ‘현대가 더비’를 벌인다. 단 페트레스쿠 감독 체제에서 처음으로 동계전지훈련을 거쳐 시즌을 대비했으나 전북은 여전히 겉돌고 있다. 라이벌 팀을 상대로 첫 승리를 거둔다면 분위기 반전이 가능하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