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발롱도르 후보' 김민재, 누가 벤치에서 꺼내줄까...알론소 레버쿠젠 감독 "바이에른 뮌헨 안 간다"

북기기 0 7 0 0



김민재(28, 바이에른 뮌헨)를 지도할 감독은 누구일까. 토마스 투헬 감독이 떠나기로 한 상황에서 사비 알론소 감독이 지휘봉을 잡을 전망이었지만, 레버쿠젠에 남기로 한 모양새다.

글로벌 스포츠 매체 '디 애슬레틱'은 29일(한국시간) "레버쿠젠 알론소 감독이 바이에른 뮌헨과 리버풀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다음 시즌에도 팀을 떠나지 않고 레버쿠젠에 남을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디애슬레틱'은 "바이에른 뮌헨과 리버풀도 알론소 감독이 레버쿠젠에 남는다는 걸 인정하려고 한다"라면서 울리 회네스 뮌헨 회장까지 "알론소 감독이 레버쿠젠에 잔류하고픈 마음이 클 것이다.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팀을 떠나기란 쉽지 않다. 우리가 영입을 한다면 2~3시즌 뒤가 되지 않을까"라며 발을 뺐다.

바이에른 뮌헨은 토마스 투헬 감독과 올시즌을 끝으로 작별한다. 투헬 감독은 지난 시즌 도중 바이에른 뮌헨을 맡아 탁월한 지도력을 보였지만 레버쿠젠에 우승 경쟁권을 내줬다. 지난 2원엔 21라운드 레버쿠젠전에서 0-3으로 패한 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라치오 원정에서 0-1로 졌다. 돌아온 분데스리가 22라운드 보훔전까지 2-3으로 지면서 컵 대회 포함 3연패 수렁에 빠졌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