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에이전트 "축구화 선물해 줄게"→선수 "고맙습니다, 잘 신을게요"→'FIFA 징계 받는다'

북기기 0 5 0 0


에이전트가 축구화를 선물해주고, 선수가 받아서 사용한다. 과거에는 일반적인 일이었다. 에이전트가 선의를 베풀고, 선수가 선의를 받은 것이다. 하지만 지금 이렇게 하면 국제축구연맹(FIFA)의 징계를 받을 수 있다. 

지난해 10월 1일부로 중개인제도가 폐지되고 FIFA 공식 에이전트 시대로 접어들었다. 중개인 시대에 FIFA는 각 나라별 특성을 인정해주며 전체적인 윤곽만 제시했다. 하지만 에이전트 시대에는 다르다. FIFA는 에이전트의 난립과 폭리를 막기 위해 규정을 새로 만들었다. 전 세계 모든 에이전트와 선수들이 반드시 지켜야 하는 규정이다. 에이전트와 선수의 수평적 관계, 그리고 에이전트 시장의 공정한 경쟁을 위해 만든 규정이다.  

이 규정대로라면 선의로 제공한 축구화도 규정 위반이다. 징계 대상이 된다. 선물을 준 에이전트와 선물을 받은 선수 모두 징계 대상이다. 바꾼 규정에 따르면 에이전트는 선수에게 어떤 현금과 현물을 지원해서도 안 된다. 식사도 안 된다. 선수뿐 아니라 선수 가족에게도 지원할 수 없다. 

이외에도 선수들은 FIFA 공식 에이전트 자격증이 있는 에이전트만 선임할 수 있고, 공식 에이전트 서류 작성 이전에는 에이전트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면 안 되고, 선수를 사는 구단과 파는 구단을 동시에 대리하는 것을 금지하고, 선수는 계약서에서 합의한 서비스 수수료 외 에이전트에게 다른 현금, 현물 지급 불가 등의 새로운 규정이 생겼다. 

규정 위반을 인지했을 경우 FIFA에 신고할 수 있다. 주는 에이전트도, 받는 선수도 모두 징계를 받을 수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