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K리그1 꼴찌' 전북, 1승만 하면 최대 5위까지 올라간다

북기기 0 11 0 0

시즌 초반이고 팀마다 치른 경기 숫자가 다르지만, 그렇다 해도 전북현대가 K리그1 최하위에 있는 모습은 생소하다. 1승으로 최소 3계단, 많으면 7계단을 한 번에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3일 제주유나이티드 원정은 팀 사기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3일 오후 7시 30분 제주 월드컵경기장에서 제주와 전북이 하나은행 K리그1 2024 5라운드를 갖는다. 아직 5라운드가 진행 중인 3일 현재 제주는 공동 9위, 전북은 12위로 둘 다 실망스런 순위에 있다.

티아고(전북현대). 서형권 기자

특히 K리그1 대표 강호 전북이 최하위에 있는 모습이 눈에 띈다. 전북은 대전하나시티즌, 수원FC, 울산현대와 모두 무승부를 거뒀고 현재 선두인 김천상무에 패배했다. 아직까지 승리가 없는 팀은 11위 강원FC와 전북 둘뿐이다.

하지만 시즌 초반이라 1승으로 순위는 크게 요동칠 수 있다. 만약 전북이 제주를 상대로 승리할 경우 현재 5위인 수원FC를 일단 확실하게 넘어서게 된다. 최소한 수원FC, 대전, 제주보다는 위로 올라간다.

임채민(제주유나이티드). 서형권 기자

전북과 동시에 강원 대 대구FC, 광주FC 대 인천유나이티드, FC서울 대 김천상무의 경기도 열린다. 이들 중 인천, 서울, 대구, 강원이 모두 무승부를 거두는 등 전북에 유리한 결과가 나온다면 단숨에 5위까지 올라가는 것도 가능하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