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손흥민은 아스널 킬러! 북런던 더비 주인공 될까? '10-10 달성...왼쪽 측면 복귀...케인 추격'

북기기 0 22 0 0






손흥민이 북런던 더비의 주인공이 될까?

토트넘 홋스퍼는 오는 28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아스널과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5위다. 4위 아스톤 빌라에 비해 2경기 덜 치른 상황에서 6점 뒤지고 있다. 매 경기 승리가 절실하다.

토트넘이 이를 갈고 있는 이유는 라이벌 아스널과의 북런던 더비이기 때문이다. 자존심이 걸린 한판이 기다리는 중이다.

손흥민은 아스널을 상대로 강한 면모를 보였다. 이번에도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

손흥민은 지금까지 아스널과의 북런던 더비에서 7골을 기록 중이다.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아스널이 여전히 가장 무서워하는 선수는 손흥민이다. 슈퍼스타의 활약을 보여준다. 토트넘의 공격이 극대화될 것이다"고 주목하기도 했다.

손흥민은 최근 득점포가 침묵하는 중이지만, 기억이 좋은 아스널을 상대로 다시 골을 터뜨리겠다는 각오다.

영국 매체 '토크 스포츠'는 북런던 더비 최다 득점자를 공개했다. 14골을 기록한 1위 해리 케인을 시작으로 엠마누엘 아데바요르(10), 로버츠 피레(9)에 이어 7득점을 터뜨린 손흥민이 이름을 올렸다. 이안 라이트각 6골이다.

그러면서 "토트넘이 아스널 우승에 타격을 줄 수 있는 좋은 시점이다. 손흥민이 해트트릭을 달성하면 아데바요르와 동률을 이룰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케인은 아스널을 상대로 14골을 기록했다. 바이에른 뮌헨으로 떠나면서 기회는 손흥민이 잡았다. 기록에 더 가까워질 수 있다"고 조명했다.

손흥민이 1개의 도움을 추가한다면 이번 시즌 10골, 10도움의 공격 포인트를 달성하게 된다.

손흥민이 이번 시즌 공격 포인트 10-10을 달성하게 되면 통산 3회로 첼시에서 활약했던 디디에 드록바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