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김정일, 여자 축구 선수들에 평양 아파트 선물

북기기 0 1 0 0


영국 BBC방송은 13일(현지시간) ‘여자 축구의 잠자는 거인, 북한의 부상과 몰락’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북한은 대부분의 다른 나라보다 생활 수준이 크게 뒤떨어져 있음에도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여자 축구 국가 중 하나”라며 북한 여자 축구를 집중 조명했다.

2007년 여자 월드컵 개막전에서 마지막 골로 2-2 무승부로 북한과의 경기를 마무리한 헤더 오라일리(39)는 당시를 회상하며 “정말 정말 엄청 힘들었다”고 BBC에 말했다. 오라일리는 “그들에게서 공을 뺏기 어려웠다”며 “그들은 여기저기서 매우 빠르게 움직였다”고 덧붙였다.

2007년 여자 월드컵에서 미국과 비긴 북한은 스웨덴과 나이지리아를 제치고 조 1위를 차지했지만 8강에서 독일에 패했다. 독일은 이 대회에서 우승한 팀이다.

그는 북한 여자 축구팀에 대해 “그냥 불확실성의 구름 같았다”며 “그들에 대해 알 수 있는 영상 자료는 당시 기준으로도 매우 제한적이었다”고 말했다. 북한과 경기를 할 때마다 그들은 항상 미스터리였다는 게 오라일리의 설명이다. 실력이나 전술을 가늠할 수 없는 데다 강하기까지 한 상대였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오라일리는 미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로 세 차례 올림픽 금메달과 한 차례 월드컵 우승을 경험한 선수다. 2017~2018년에는 잉글랜드 여자 프로축구 최고 수준인 아스널에서 뛰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