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스털링, 유럽대항전 OUT '칼질'…첼시 '항명 파동' 베테랑 과감히 버린다

북기기 0 1 0 0





성명 파동'을 일으킨 라힘 스털링이 첼시의 계획에서 완전히 제외됐다. 유럽대항전마저 출전하지 못하는 상황에 놓였다. 

영국 매체 더 선은 21일(한국시간) 성명 파동이 있었던 스털링이 첼시의 2024-2025시즌 2경기 연속 명단에서 제외됐다고 전했다. 

매체는 "맨체스터 시티전에 명단 제외된 스털링이 세르베테(스위스)와의 경기에도 명단 제외됐다"라고 보도했다. 

첼시는 오는 23일 오전 4시 잉글랜드 런던에 있는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세르베테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콘퍼런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을 치른다. 

영국 매체 더 선이 21일(한국시간) 성명 파동이 있었던 스털링이 첼시의 2024-2025시즌 2경기 연속 명단에서 제외됐다고 전했다. 첼시

UEFA는 이 경기 출전 명단을 공개했는데 엔조 마레스카 감독은 스털링은 명단에 포함하지 않았다. 공격진에는 미카일로 무드리크, 니콜라스 잭슨, 페드루 네투, 그리고 18세 공격수 마르크 기우가 포함됐다.

미드필더 진에도 엔소 페르난데스, 노니 마두에케, 카니 추쿠에메카, 크리스토퍼 은쿤쿠, 콜 팔머, 키어런 듀스버리홀, 모이세스 카이세도, 로메우 라비아가 이름을 올렸다.

UEFA A 명단에서 스털링은 만약 첼시가 플레이오프를 통과해 본선에 진출한다고 하더라도 아예 유럽대항전 출전이 불가능하다. 스털링 외에도 벤 칠웰, 토신 아다라비오요, 웨슬리 포파나 역시 A 명단에서 제외됐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