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토트넘, 개막 3경기만에 첫 패배...손흥민 귀국 홍명보 합류

북기기 0 2 0 0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이 시즌 첫 패배를 당했다.

토트넘은 1일(한국시간) 영국 뉴캐슬의 세인트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2024~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원정경기에서 1-2로 졌다. 이로써 토트넘은 개막 3경기 만에 첫 패를 기록했다. 개막전에서 승격팀 레스터 시티와 1-1로 비긴 토트넘은 에버턴과의 2라운드 홈 경기에선 손흥민의 멀티 골 활약을 앞세워 4-0 대승을 거뒀다. 토트넘을 잡은 뉴캐슬은 개막 3경기 연속 무패(2승 1무)를 이어갔다.

토트넘의 '캡틴' 손흥민은 원톱 스트라이커로 선발 출전해 간 그라운드를 누볐으나, 공격 포인트를 올리진 못했다. 이날 주로 왼 측면으로 내려와 활동한 손흥민은 전반에는 한 차례도 슈팅을 기록하지 못했다. 이날 그의 첫 번째 슈팅은 후반 10분에 나왔다. 영국 풋볼런던은 침묵한 손흥민에게 평점 5를 줬다. 붙박이 센터백 크리스티안 로메로와 함께 선발로 출전한 토트넘 선수 가운데 가장 낮은 점수다. 풋볼런던은 이날 손흥민의 경기력을 놓고 "(페널티)박스 인근에서 인상적인 장면을 만드는 데 고전했다"고 평가했다.

이브닝스탠더드도 손흥민에게 평점 5를 매겼다. 이 신문은 "전반에 왼 측면에서 몇 차례 위협적인 패스를 (페널티)박스로 넣었으나 하프타임 이후 중앙 공격수다운 모습을 보이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평가했다. 토트넘은 전반 37분 뉴캐슬의 하비 반스에게 오른발 슈팅 선제골을 내줬다. 반격에 나선 토트넘은 후반 11분 뉴캐슬 댄 번의 자책골로 1-1 동점을 만들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