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부상 장기화'에도…손흥민 인기는 여전, 英 매체 선정 "전 세계서 가장 사랑받는 선수 10위"

북기기 0 3 0 0

부상 장기화로 아픔을 겪고 있는 손흥민. 몇 경기 모습을 드러내지 못했음에도 인기는 여전했다.

영국 매체 '기브 미 스포츠'는 3일(이하 한국시간)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축구 선수 10인'을 발표했다. 매체는 순위 선정 요소로 △매력적이면서도 쾌활한 성격 △경기장 안팎에서 기억에 남는 친절 행위 △동료 전문가들 사이에서 얼마나 선호되고 존경받는가 등을 고려했다.

매체가 선정한 1위는 은골로 캉테였다. 매체는 "소속팀에 대한 편견과 관계없이, 캉테를 싫어하는 팬은 단 한 명도 없을 것이다. 그는 주목을 피하고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축하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고, 미니 쿠퍼를 타고 훈련 세션에 참석했다. 그의 소박한 성격으로 여전히 가장 순수한 인물로 남아 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어 2위와 3위는 각각 부카요 사카, 후안 마타가 차지했다.

손흥민은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매체는 "손흥민은 토트넘 홋스퍼에서 계속해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해리 케인이 떠난 후 앤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에게 주장 완장을 넘겨 받았다. 이는 그가 선수들부터 구단 수뇌부에게 얼마나 신뢰받고 있는지를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